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송하윤, 학폭 의혹과 소속사 입장, 네티즌 반응

by kevi1 2024. 4. 2.
반응형

송하윤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연기를 펼쳐 인기를 얻었던 배우 송하윤이 과거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소속사 입장

1일 킹콩 by 스타쉽은 입장문을 통해 제보자와 통화를 시도했으나 거절당했으며, 송하윤과의 사실 확인 결과 제보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송하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송하윤


제보 내용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는 2004년 고등학교 3학년 때 송하윤에게 점심시간에 학교 뒤 놀이터로 불려 나가 이유도 모른 채 1시간 30분 동안 따귀를 맞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제보자는 송하윤이 다른 학교 폭력 사건에 연루돼 전학을 갔다고도 주장했습니다.

송하윤


네티즌 반응

네티즌들은 송하윤의 소셜미디어에 학폭 의혹에 대한 입장 표명을 요구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사실이라면 빨리 인정하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길 바란다”, “악역 연기가 경험에서 나온 건가”, “해명해주세요” 등의 댓글이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언니 사실 아니죠?”, “응원했는데 사실 아니길 바랍니다” 등 옹호하는 반응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

송하윤 측은 학폭 의혹을 부인하고 있지만, 제보자의 주장과 소속사 입장만으로는 진실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향후 추가적인 증거나 진술이 공개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참고:

본 내용은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향후 상황 변화에 따라 내용이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송하윤 #학폭 #사건반장 #킹콩by스타쉽 #네티즌반응

 

반응형